1분기 포도 수출량 최대! 1년새 2배 증가 > 교육영상 | (사)한국포도협회 
MENU
협회게시판
협회게시판
    1분기 포도 수출량 최대! 1년새 2배 증가
  • 최고관리자 
  • 06-05 
  • 11 


    1분기 포도 수출량 최대! 1년새 2배 증가

    2025년 1분기 포도 수출량이 1,412톤으로,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89.8% 증가하여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!
    올해 1분기 포도 수출액은 1,383만 달러로, 작년 동기 대비 45.0% 증가했습니다.
    대만이 전체 수출량의 42.1%를 차지하며, 홍콩, 미국, 베트남, 싱가포르가 뒤를 이었습니다.

    농림축산식품부는 샤인머스캣 품종의 높은 품질과 안정적인 공급 덕분에 해외 수요가 증가하여 수출이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.
    또한, 호주로의 수출이 검역 기준 완화로 인해 앞으로의 포도 수출이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
   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포도!
    좋은 품질의 맛있는 우리포도, 먹어야겠죠?

    #우리포도 #국산포도 #한국포도협회 #포도수출 #포도인기 #포도수출액 #포도수출량

문의처
경상북도 김천시 율곡동812
김천코아루파크드림시티 306호
054-435-8751
문의시간 : 평일 9시 ~ 17시
(점심시간 12시 ~ 13시)
ko-grape@naver.com
사단법입 한국포도협회 / 경상북도 김천시 율곡동812 김천코아루파크드림시티 306호 / 대표자 : 안진우 / 법인등록번호 : 135921-0001814
Copyright 2022 ko-grape.kr ALL RIGHTS RESERVED.